뉴스

[데일리시큐] 프로젝터 브랜드 ‘로리’, 레이저빔프로젝터 전문브랜드로 한국진출

로리코리아 2020.10.20 09:07 조회 265
보도자료_1.jpg

사진- 로리 6천안시 초단초점 레이저 프로젝터 ‘RU-600UST’
20여년 동안 세계 글로벌 브랜드와 손잡고 OEM(판매자주문방식)으로 프로젝터를 전문 생산하여 온 ROLY(로리)사가 자체브랜드 “로리”를 들고 로리코리아를 통해서 국내에 런칭한다.

1997년에 설립된 ROLY(로리)사는 그 동안의 OEM방식을 탈피하여 자신만의 전문경영과 독자적인기술을 결합하여 LCD 레이저빔프로젝터를 전문적으로 제조 생산 판매하는 첨단브랜드로 성장하였다.

2000년도 대만은행 공급 계약업체로 선정된 이후 정부 공공기관 및 군부대 등에 공급하기 시작하여 2013년도에는 프로젝터 사업에서 철수한 미쓰비시와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3LCD 기술지식권한을 획득하였다. 2018년 밀폐식 광학엔진 개발을 성공하면서 레이저프로젝터 전문회사로 발돋움하였다.

레이저 빔프로젝터는 기존 램프방식과는 다르게 사용기한이 최소 2만시간 이상이면서도 밝기저하를 최소화하여 경제성이 뛰어난 신세대 빔프로젝터이다.

또한 레이저 빔프로젝터 방식은 켜고 끄는 동안의 리드타임을 획기적으로 줄여 대기시간 없이 사용하기에 매우 편리함과 동시에 화면의 시인성이 매우 뛰어나 시각적인 전달 능력을 극대화 한 영상을 펼쳐 보여준다. 부가적으로 기존의 수은램프 사용으로 인한 지구환경오염 방지에도 도움이 되는 친환경제품이다.

중소 규모의 회의실에서부터 대형 강당 및 각종 연회실, 전시실, 박물관 등에서도 그 기능을 최적화하여 효과적으로 사용 가능한 다양한 제품군을 발표하면서 레이저 빔프로젝터를 처음 구매하거나 적은 예산으로도 대화면의 고화질 풀HD(1920x1080)급 이상의 영상을 즐기고 싶은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사진- 로리코리아 3년 무상보증 실시
28년간 다양한 브랜드를 수입, 유통해 온 우미이노베이션 (대표이사 김훈일)과 손잡고 2020년 5월 로리코리아를 설립하여 학교 및 관공서 등 조달공급을 진행 중이며 올 10월부터는 민수시장에도 적극 진출하여 로리 R시리즈를 새롭게 발표하였다.

로리 LCD 레이저 빔프로젝터의 공식 민수 판매처는 네이버 “미스터빔”의 로리 섹션과 각종 오픈마켓에서 판매할 예정이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로리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우진영 기자

출처 : 데일리시큐(https://www.dailysecu.com)